가성비 높은 공연별 맞춤 촬영

다른 행사촬영 없이 공연만 전문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공연촬영의 노하우가 많아 공연장르별로 어떻게 촬영해야 고품질의 공연영상 제작이 가능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1인이 카메라 5-12대를 컨트롤해 촬영하지만 앵글이 다른 많은 편집소스로 변환(UHD촬영 -> HD편집)시키기 때문에 오케스트라 공연을 12대 촬영시 최대 19대의 카메라로 촬영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런 촬영/편집방식으로 가성비 높은 고품질 영상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무선 원격조정시스템

최신첨단 촬영시스템으로 카메라가 촬영감독과 떨어져 있지만 고정 앵글이 아니라 여러 카메라맨이 촬영하는 듯한 무빙 앵글로 촬영합니다. 삼각대 헤드에 설치한 원격조정기를 패닝, 틸팅, 줌인아웃하면 원거리에 설치한 카메라도 동일하게 실시간으로 따라 움직이는 시스템입니다. 

 
슬라이드캠 특수촬영

전동 슬라이드캠이라는 특수장치를 무대 앞에 설치해 천천히 좌우로 자동 이동하며 로우 앵글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무대 뒤의 다른 카메라들과 전혀 다른 앵글로 멋진 공연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고음질 오디오 녹음

공연장 상황에 따라 공연장측에서 녹음한 음원을 사용하기도 하고 고성능 녹음기 2대를 다른 위치에 설치해 가장 좋은 품질의 오디오를 선택해서 편집합니다.

 
높은 삼각대 사용

공연중에 카메라 앞을 불쑥 지나가는 관객이 화면에 잡히지 않도록 높은(최대 2m) 카메라 삼각대를 사용합니다.